ABOUT 진흥원

Korea Baptist Church Development Board

원장 인사말

할렐루야!
‘변하지 않는 것’에 집중하는 교회진흥원이 되고자 합니다.

교회진흥원은 기독교한국침례회 소속으로서 교단 교회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기관입니다.
1954년 부산 침례병원의 여성 간호사 두 명에 의해 오직 변치 않는 하나님 말씀을 문서로 전하고자 교회학교 공과를 출판 보급한 이래로 지금까지 문서선교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상은 빨리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 변화의 속도를 따라잡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뒤처지지 않도록 열심을 다합니다. 우리도 당연히 변화에 민감해야 하고 적응해야 하며, 어떤 면에서는 주도해 나아가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요 백성입니다. 변하는 것보다는 변하지 않는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변하지 않는 것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우리 교단은 성경을 사랑하고 말씀대로 순종하려고 몸부림치는 신앙인들이 모인 교단입니다. 말씀을 지키기 위해 신사참배를 교단 차원으로 거부하다 일본에 의해 교회 지도자들이 순교를 당했고, 교회들이 문을 닫았으며, 교단이 폐쇄되었된 전력이 있는 자랑스러운 교단입니다.

교회진흥원은 이러한 자랑스러운 신앙 선배들의 발자국을 따라갈 것입니다. 변하지 않는 말씀을 문서를 통해 전하는 사역에 집중할 것입니다.
교회진흥원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관심과 기도, 그리고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크신 은총이 사랑하는 침례교단과 그 가운데 속한 개 교회와 우리 모두에게 늘 함께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